top of page
811-2.png

" 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할 수 없으며,

네놈 주제에 변호사를 선임하고 싶습니까? "

811.png

 STATUS 

체력

​지능

관찰력

5

4

3​

2

1

​초일류급

강력반 형사

허 균

10.png

소지품 목록 

-담뱃갑 

 

가끔 가다 한 대 입에 물기 위한 목적으로 소지 중에 있다.

-수갑 

 

용의/범죄자의 구속을 위해 들고 다니는 경찰 전용 물품. 수시로 소지하고 있다.

-45구경 권총 

 

직업 상 언제 발생할지 모를 위급상황에 대비하여 소지하고 있다. 실탄은 없고, 공기탄 두 발이 권총 안에 남아있다.

9.png

[초일류급 강력반 형사]

 

초일류급에 걸맞게 그는 떠오르는 한국 경찰계의 수석 샛별이라고 소문이 자자했다. 그의 직책은 대한민국 경찰청 강력반 소속으로써, 국내에서 일어나는 강력범죄, 마약 밀매 따위를 수사, 범죄자를 검거하는 일을 수행한다. 과거, 그의 조부가 검찰청 강력부장으로 크게 활동 했던 바, 경찰 계에서는 낙하산 이라는 평 또한 받은 듯하다. 허나 소문들이 무색하게 그는 제 할아비의 뒤를 이어 대검찰청 강력부장을 목표로 상당히 발을 굴리고 있는 중이다. 열정이 가득한 형사로 평가받으며, 범인 수색과 검거 능력이 출중하다고 한다. 아직 어린  나이이고, 실적은 많으나 수행 부족 등의 문제로 1팀장 바로 밑에서 수발을 받드는 중에 있다. 그의 업적으로 대두되는 것은 국내에서 이루어지던 대규모 마약/장기 밀매 유출 루트 확보, 타국의 마피아 조직과의 연루가 있다는 것을 밝혀낸 사건이다. 현재는 밀매범 수사, 구속에 소속 강력반 전원이 투입되어 있으며. '범죄자 구속이 멀지 않다'라 언론에 보도된 바 있다. 또한 이 대규모 수사는 그를 필두로 하고 있어 사건 종료 이후 행방이 제일 고대되는 인물로써도 뽑힌다.

인지도 : ★★​☆☆☆

​출석률 : ☆​☆★★​★​

811kb-2.png

" 얼음조각가를 영어로 하면 뭐라고 하는지 아십니까? 아이스 브레이커! "

SILLY :: EASY-GOING :: UNAFFECTED :: LAME JOKE

─어두운 생김새와는 어울리지 않게 그는 상당히 털털하고, 겉보기에 생각 없이 자유로운 삶을 추구하는 것으로 보인다. 타인을 친절하고 명쾌하게 대하며, 그의 기분이 극도로 좋아지는 경우 변변찮은 농담도 적잖게 내뱉는다. 문제가 있다면, 썰렁하고 형편하기 그지없다는 개그라는 점이다. 직업상의 특성 탓인지 타인을 배려하는 설정이 몸에 깊게 배어있다. 물론, 이러한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 모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닌 듯하다.

 

 

" 하하, 제가 있는 이상 당신네들은 안전할 겁니다. 아시겠습니까? "

PRIDE :: ARDENT :: STEADILY :: PLEASANT :: UPBEAT

─어쩐지 건방짐이 묻어나오는 말투지만, 그의 말에는 진심과 확신이 담겨져 있다. 초 일류급의 형사가 말하는 안전을 믿지 않을 자 누가 있으리! 그 직업에 긍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스스로도 그것에 부끄럼 한 점 없으려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타도 악을 목표로 그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이며, 누구보다도 낙관적이다. 자신이 있는 한 위험한 것은 없다며, 그렇게 자만하기도 한다. 그러한 성격이 나쁘지는 않다. 타인에게는 초─긍정적인 사고 소유자로 손꼽히고 있다.

 

 

" 범죄, 그것은 필멸해야 하는 존재입니다. "

JUSTICE :: OVERTHROW-EVIL :: CONSISTENT :: UNWAVERING

─그는 범죄자를 포함한 모든 범법자, 악인을 극히 혐오한다. 단순한 초범에도 저런 녀석은 개밥으로 만들어야 한다며 열 띈 언성을 높일 정도로. 이러한 그의 사상이 꺾인 적은 단 한 번 도 없다. 일명 타도 악. 그런 만큼 정의로운 것을 동경하며, 현 세대의 혁명은 악을 박멸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종종 입을 열곤 한다. 이 때문에 범죄행위에 해당하는 것, 또는 그에 가까운 행위를 단 하나라도 발견했을 시,그에게서 받는 불타는 혐오의 눈초리는 피할 수 없을 것이리라.

 

 

" 얌전히 감방 들어가서 편하게 콩밥이나 쳐드시는 게 어떻습니까, 예? "

BRUTAL :: LOATHING :: PITILESS :: OFFENSIVE-LANGUAGE

─그가 가지고 있는 혐오-악 사상은 흔히 악인이라 칭해지는 이들에게 꾸밈없이 나타난다. 범죄자를 구속할 때 나타나는 그의 표정은 뿌듯함이 극소 드러나는 한편, 상대에 대한 상당한 혐오감, 분노감을 있는 그대로 분출한다. 강압적이고 일부 조롱 섞인 말투는 범죄자의 속을 두렵게 만드는 것과 동시에 불쾌감을 조장할 정도로 그의 심리에 큰 영향을 끼치게 만든다. 이와 별개로 범죄자의 갱생 여지를 전혀 믿지 않는 타입. 악인에 대한 불신이 뿌리 깊게 박혀있다. 이러한 사상을 뽑아낸 자는 역대 그 누구도 존재하지 않았다.

 

 

이지러진 모습의 달이 허공에 떠 있다.

_남진우, 검은 달

Personality 

자신이 그린 하늘이 자신을 위협한다고 생각하는 게 그의 마지막 화풍이었다

밤의 등근육이 흰 똥으로 이 인체를 더럽히고 있었다

                                        _조연호, 아르카디아의 광견

 

 

 

THEME :: https://youtu.be/bpOSxM0rNPM

                                        ___Arctic Monkeys - Do I Wanna Know?

VOICE :: https://youtu.be/coeEcoeYgVQ

                    ___MAGIC! - Expectations

 

 

15Day, MARTH

Conium Maculatum :: Orange Moon Stone :: AquaMarine :: Pisces

 

 

:: PASTIME ::

Muscle Training │ 팔 굽혀 펴기, 윗몸 일으키기, 오래 달리기 따위의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그의 힘과 체력이 남아도는 것은 이러한 트레이닝 덕분.

Cleening-Gun │ 할 만한 것이 무엇도 보이지 않을 때, 자기만족을 겸으로 하는 행위. 총에서 뽀드득 거리는 소리가 날 때까지 손으로 쇠 부분을 문대곤 한다.

 

:: TALENTS ::

Exercise │ 직업 특성상 상당한 체술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비약(飛躍)력과 질주. 그의 발은 누구도 못 따라잡는다고 한다.

Lame Joke │ 심각하게 저질스럽진 않으나 한 번 내뱉은 나름의 개그로 분위기를 싸하게 만드는 재주가 뛰어나다. 어디서 저런 발상이 나왔나 싶을 정도로 말이다.

 

:: HABIT ::

Frown │ 왼쪽 눈살을 종종 찡그리곤 한다. 본인은 자각하지 못한 채 무의식적으로 하고 있는 듯하다.

Finger-Snap │ 그가 평정심을 찾지 못하거나, 나름대로의 다급한 상황 앞에 대면했을 때 팔짱을 끼고 하는 행위. 그 때의 표정은 가히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 LIKE ::

Justice │ 올바른 것, 올곧은 것, 최대 최악이 존재하지 않는 상태를 매우 선호한다. 그의 신념이자, 최종적인 이상.

Caffeine │ 상당한 카페인 중독자. 커피를 거의 입에 달다 시피 하며, 커피를 좋아하다 못해 사랑한다고. 아메리카노 투 샷은 기본 중의 기본.

Cigarette │ 골초 까지는 아니지만, 종종 입이 심심한 경우 담배를 물곤 한다. 담배 냄새를 좋아하는 편.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경우에는 상당량을 피우는 듯하다.

 

:: HATE ::

Evil, Villain │ 범죄 행위를 통틀어 모든 비 인륜적인 행위를 증오한다. 그가 절대 박멸의 존재로 인식하는 대상.

Perfume │ 향수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다. 인공적인 향기에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듯. 특히 싫어하는 향은 장미 향수와 남성 스킨 향이다.

Sweet │ 단 것을 싫어한다. 입 안에 퍼지는 맛이 느끼하고 불쾌하다는 것이 이유. 이 때문에 커피를 마실 때 아메리카노 이외의 음료는 마시지 않는다.

 

 

:: TMI ::

Vision │ 시야가 좁은 편이다. 가까이 있는 물건을 잘 못 찾을 때가 있다. 그러나 시력 자체는 2.0으로 상당히 좋은 편.

Paps │ 경찰 채용 당시 100m 달리기 11.87s, 1000m 달리기 194.66s, 윗몸 일으키기 55회, 악력 78, 팔굽혀펴기 58회.

Racoon Dog │ 깊게 내려앉은 다크서클 덕분에 경찰 동료들에게 너구리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처음엔 반발했으나 지금은 체념한 상태.

CSAT │ 키보가미네 학원의 졸업생이나, 경찰 진학 과정을 상당수 건너뛰어야 하는 탓에 채용 조건으로 수능 성적을 내걸었었다 한다.

Study │ 본래 제 미래는 정해져 있으니 공부 따위는 버려도 괜찮다 생각했으나 수능의 여파로 상당한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덕분에 더 이상 공부는 진절머리 난다고.

Grip │ 상당한 악력의 소유자. 손힘이 매우 좋다. 가까운 인물의 말로, 그가 어깨를 움켜쥐면 가히 전치 1주가 나올 것 같아 두렵다고.실제 그가 어깨를 힘주어 움켜쥔 탓에 깁스를 한 사람도 여럿 있었다.

Boiling Point │ 끓는점이 낮은 편이다. 범죄나 악(惡)과는 별개로, 자신에게 나타나는 불이익, 또는 그의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내는 등의 행위에 치를 떨며 화를 낸다. 그 만큼 빠르게 진정하는 편이나, 그가 화났을 때는 범죄자를 혐오하는 것과 가히 동급이라고 말 할 정도로 심하다.

Ect.

*Bgm : niki- ERROR(ver. カラオケ) https://piapro.jp/t/TrgY

ⓒ 2018. 불꽃의 화살을 쏘아라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